본문 바로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라면, 김밥 등 서민품목 중심으로 소비자 물가가 상승하고 있습니다. 이렇듯 높아지는 이유는 생활비충당으로 직장인신용대출을 많이 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.

 

대부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제3금융권 대출을 이용하는데요. 빚이 걷잡을 수 없이 늘어나 2차 피해들이 발생하고 있답니다. 정부에서는 정부지원서민대출 인 햇살론 대출 과 사잇돌 대출 로 서민들에게 저금리로 대환 대출 을 해주고 있답니다.

 

정부지원대출 이라 할 수 있는 햇살론 대출 은 제도개선후 1일 평균 107억 6천만원을 대출해 줄 수 있다고 하는데요. 개인 최대 한도가 200만원이나 더 늘었다고 해요. 성실상환자에 대한 금리우대가 0.7% 작년보다 높아지고 생계자금한도가 높아졌다고 해요.

 

 

정부지원대출 햇살론 대출 은 취급은행마다 금리가 결정 됩니다. 제3금융권의 대출이 20~30% 이자율이라면 햇살론 대출 을 받는다면 1자리수의 대출 이자율로 채무를 통합할 수 있답니다. 또한 햇살론 대출 을 통해서 긴급생계자금 지원도 받을 수 있어요^^

 

햇살론 대출 은 소득기준을 통해 크게 두 구간으로 나누고 있답니다. 연소득이과 신용등급에 따라 구분하는데요. 1~9 신용등급까지 할 수 있답니다.

 

햇살론 대출한도는 대환대출과, 생계자금대출 등으로 구분되서 대출 되는데요. 자세한 금액은 정부지원대출 햇살론 대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.